본문 바로가기
세상엔 이런 일도

박승일 결혼발표 울랄라세션 리더의 신부 정체

by 다섯단어 2022. 5. 23.
반응형
박승일 비연예인과 결혼

그룹 '울랄라세션'의 멤버이자 리더인 박승일이 결혼발표를 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소속사에 따르면 박승일은 오는 6월 25일 3살 연하의 연인과 웨딩마치를 올리게 됐습니다.

 

박승일의 예비 신부는 웹디자이너 겸 IT 기획 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과 함께하는 비공개 형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카페 결혼소식

박승일은 울랄라세션 공식 팬카페에 "10년 전 데뷔를 하고부터 저의 30대를 지켜봐 주신 팬분들도 계시다 보니 정말 가족에게 허락을 받고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소개하는 기분"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제 옆을 묵묵히 지켜주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게 됐다. 울랄라세션 리더로서 미흡하고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좋은 가수, 그리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울랄라세션 박승일

한편 1981년 생인 박승일은 2008년 맨 오브 케이 싱글 앨범 'Music Is My BOB'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울랄라세션으로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 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엄청난 인기와 함께 스타덤에 오르게 됐습니다.

 

하지만 전 리더인 임윤택의 안타까운 죽음으로 인해 브라운관에서 자주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요, 최근 종영한 음악 프로그램 '싱어게인 2'에서 변함없는 무대 실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